[소녀전선, 칸코레] 이벤트 결산

[소녀전선]


-. 기록

권총 : 없음

기관단총 : 톰슨, UMP9 x 4, UMP45, 79식

소총 : T-5000 x 4, SVD, G28, NTW20, WA2000 x 3, 스프링필드 x 2

돌격소총 : T91 

기관총 : MG3 x 2, M60 x 2

산탄총 : RMB93, 슈퍼쇼티, M1897


보름 전부터 이벤트를 예상하고 비축하고 있었지만 결국 추가로 자원 지름까지 했네요 OTL

노리던 것은 5성 산탄총인데 나온 건 3성과 4성 하나씩... 

산탄총은 나오면 절하고 써야하는 건 알지만 조금 슬픕니다.


대신 생각도 못한 라이플 라인업이 충실해졌네요. 

뀨뀨가 있는 것에 추가로 노태우가 들어왔고 그렇게나 안나오던 와짱도 셋이나 들어와줬습니다.

G28이 나와줘서 수영복 넘겨준 건 덤이네요.

망가식은 예전부터 고급슴지식으로 악명이 높았지만 움자매 중 없었던 언니가 이번에 들어와 줬기 때문에 그럭저럭 평타.


이번 이벤트로 인원과 식량, 부품이 바닥났으니 당분간은 자원비축이나 하며 살아야겠습니다.




[칸코레]



일단 병을병을을을병으로 완료. 근데 그냥 병밀을 해도 되지 않았을가 싶기도.

일단 드랍함은 다 먹기는 했는데 예전같은 의욕은 안 나네요 쩝. 이벤트가 워낙 더럽기도 했고.

오히려 이벤트 후 사라토가 대형함 제조에 더 불타올랐습니다만...

각각 20만 가까이 남아 있던 자원들이 사라토가 뽑겠다고 밀어붙이다가 탄약 제외하고 만, 천 단위로 떨어졌습니다.

뽑기는 뽑았는데... 사라토가 하나 먹겠다고 웬만한 메인 이벤트 두 번 할 자원이 날아갔네요 쩝.

칸코레는 이제 진짜 원정이나 돌리고 연습전투만 하면서 명맥 유지할 듯.




내가 쓰는 소설